2020년 이후 톱 7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경쟁 업체보다 한 발 앞서 나가려면 먼저 2020을 소셜 미디어 계정의 큰 이정표로 삼을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eMarketer의 통계에 따르면 2020 년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수는 30 억 명의 사용자를 통과 할 것이며 이는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약 80 %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방대한 잠재 고객을 활용하는 것이 브랜드 가시성 을 높이고 수익을 측정 할 수있는 최고의 카드 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을주기 위해 올해 소셜 전략 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

동적 클릭 후 방문 페이지의 연령

이전에 들어봤을 지 모르지만, Z 세대와 천년의 관객을 참여 소셜 미디어 추종자로 바꾸는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해서는 개인화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한 사이즈에 맞는”광고가 등장함에 따라 일반 소비자는 개인화가 없기 때문에 Instagram 또는 Facebook 광고를 클릭하고 해당하는 클릭 후 페이지에 참여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원하는 대상이 아닌 대상 사용자가보고 싶은 것을 고려하여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고 참여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결국 통계에 따르면 소비자의 51 %가 기업이 2020 년까지 자신의 요구를 예상하고 관련 제안을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경우 동적 방문 페이지는 팔로어의 행동을 고려하여 개인의 특정 요구에 해당하는 특정 요소를 제공하는 강력한 개인화 형식입니다.

맞춤 설정되고 광고 그룹과 일치 하는 방문 페이지 를 만들려면 방문자의 위치를 ​​포함하여 메시지의 관련성을 높이는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HouseKeep의 동적 방문 페이지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소스

또한 이러한 방문 페이지를 만들려면 동적 방문 페이지 작성을 지원하는 뛰어난 방문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자 상거래는 필수입니다

올해 가장 중요한 것은 청중의 요구를 이해하고 가능한 가장 빠른 방법으로이를 충족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미 달성하기 위해 이미 존재하는 것은 Instagram의 쇼핑 가능한 게시물 기능입니다 .2019 년에 인기가 있었으며 2020 년에 천천히 주요 트렌드로 변할 것입니다.

특히 새로운 온라인 상점 을 시작할 때 청중에게 쉽고 빠른 의사 소통 방법을 제공하고 동시에 구매를 완료하는 것은 모든 회사가 수용해야하는 새로운 현실입니다.

복잡한 단계와 수많은 새 페이지가 소비자의 주문 완료를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즐겨 찾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떠나지 않고 필요한 요구를 빠르게 충족시킬 수있는 방법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다음은 Colourpop Cosmetics의 예입니다.

Ooh La La Instagram 포스트 핑크 메이크업 키트 장소 주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이미지 소스

잠재적 인 고객에게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 하여 고객 라이프 사이클 마케팅을 영리 하게하는 것은 올해 가장 흥미로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가상 인플 루 언서의 인기 증가

이미 알고 있거나 막 알아 내려고 할 때 가상 영향 요인은 2019 년에 일어난 가장 놀라운 일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CGI 영향 요인 이 한동안 존재 해 왔지만, 기술 및 그래픽 개선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초현실적이고 거의 믿을 수있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제공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장 놀라운 일 중 하나 인 가상 영향력은 실제 영향력을 가진 사람보다 훨씬 높은 참여율을 달성 한 진정한 소셜 미디어 인물로 자리 매김하는 데 먼 길을 왔습니다.

가상 인플 루 언서 및 전세계 ER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HypeAuditor 참여율

이미지 소스

관심과 호기심을 자극 할 독특한 경험과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가상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특히 기술을 사랑하는 Gen Z를 통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2016 년에 가장 인기있는 가상 인플 루 언서 인 Lil ‘Miquela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위해 삼성 갤럭시 폰을지지하는 Lil Miquela

그리고 여기 그녀가 삼성과 공동 작업 한 최근 게시물이 있습니다.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위해 삼성 갤럭시 폰을지지하는 Lil Miquela

비디오 컨텐츠는 소셜의 왕이다

보다 기술적으로 진보 된 시대에 진행됨에 따라 특정 형식의 콘텐츠가 다른 형식보다 선호됩니다.

이 경우 동영상은 잠재 고객을 제품 또는 서비스에 참여시키기위한 가장 강력한 콘텐츠 형식입니다.

Cisco가 예측 한대로 2022 년까지 모든 온라인 컨텐츠의 82 %가 비디오 형식 일 것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소셜 미디어 팔로어에게 경외심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놀라운 이야기 나 수많은 댓글, 좋아요 및 주식.

비디오 콘텐츠가 단순한 이미지 게시물보다 소비자의 관심을 더 끌기 때문에 브랜드가 Facebook 또는 Instagram 전략 에서 비디오를 사용하는지 여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으며,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이를 활용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되는지가 중요합니다 경쟁사 대신 프로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소셜 미디어 환경을 장악하고 충성도 높은 추종자에게 영감을주는 독점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고객 유지 노력 을 강화할 수있는 차세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KetelOne의 Instagram 이야기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위해 ketel one cucumber mule을 마스터하는 방법에 관한 Ketel One IG 이야기

이미지 소스

청중에게 진정으로 이야기 할 수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것이 얼마나 창의적이고 정통적인가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정기적 인 게시 일정을 계획하고 갖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지루한 작업 일 수 있습니다.

도움을주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마케팅 팀의 생산성 을 극대화하여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합니다.

UCC (User-Generated Content)가 스폰서 게시물보다 뛰어남

사용자 제작 콘텐츠는 한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인기는 스폰서 콘텐츠와 비교하여 콘텐츠를 사용하여 브랜드에 제공 할 수있는 진실성에서 비롯됩니다.

강력한 마케팅 리소스로서 브랜드의 긍정적 인 측면과 다른 고객의 훌륭한 고객 경험을 강조하는 사용자 생성 컨텐츠는 구매 의도를 이끌어냅니다.

통계에 따르면, 소비자의 80 %가 사용자 제작 컨텐츠를 기업이 만드는 컨텐츠보다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간주합니다.

UGC는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더 많은 기업이 소셜 청취 의 힘을 활용 하여 가장 귀중한 컨텐츠를 발굴하여 브랜드와 제품 / 서비스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Kitkat의 최신 Kitkat 맛을 특징으로하는 놀라운 레시피가 포함 된 게시물입니다.

Puenktchens_mama Instagram post matcha kitkat icepops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놀라운 고객 서비스

B2C 회사의 경우 고객 서비스는 대표자와 고객간에 혼란스러운 전자 메일을 교환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이메일은 항상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이었지만, 소규모 고객의 질문과 즉각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문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놀라운 고객 서비스 채널로 전환하여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고객에게보다 신속하고보다 신속하게 문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Chipotle의 간단한 트위터 댓글로 고객 서비스를보다 쉽게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witter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통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Chipotle

트위터를 통해 이와 같은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면 브랜드에 대한 오해가 사라지고 다른 사용자가 의견을보고 수많은 다른 유사한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의 힘을 활용하면보다 개인화되고 직접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가치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캐스퍼의 직접적인 메시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FB 메신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통해 놀라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스퍼

새로운 마케팅 가능성

Facebook, Instagram, Youtube, Snapchat 및 Twitter는 사용자들이 동료들과 의사 소통하고, 좋아하는 브랜드와 교류하고, 관심있는 것에 대한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소셜 미디어 경쟁 업체는 2015 년 Periscope 및 Meerkat (현재 Houseparty) 및 2017 년 Tik Tok 와 같은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했습니다 .

이 새로운 소셜 플랫폼 중 하나가 모두 최고에 도달 한 것은 아니지만 Tik Tok은 지난 분기에 1 억 8 천 8 백만 명의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 하여 2018 년 1 분기 대비 70 %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재미있는 비디오 공유 소셜 네트워크 인 Tik Tok은 방대한 청중을 확보하여 B2C 마케팅, 특히 16-24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브랜드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

Chipotle의 Tik Tok 비디오가 지금까지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 보여줍니다.

Mama Penny의 부리 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동향에 관한 Chipotle TikTok 비디오

마무리

소셜 미디어 전략을 계획하려면 환경을 지배하고 사용자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가장 큰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이제 미래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문제를 해결하고 계정을 대규모 전환 도구로 전환하여 비즈니스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