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을 증가시키는 3 가지 전문 SEO 팁

여러분은 브랜드에 가치가 있다는 인식과 주의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유익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비즈니스를 홍보하지만 여전히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으며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는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실제로 어떤 SEO 전략이 작동하는지 이해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 트래픽을 늘리고 판매를 늘리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강력한 SEO 팁과 요령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키워드 연구

물론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걸작 인 경우에도 원하는 트래픽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콘텐츠에 적용 할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SEO 트릭을 키워드 타겟팅이라고하며, 귀하가 찾고 있고 잠재적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관심이있을 수있는 잠재 고객을 올바르게 이해해야합니다. 인기있는 키워드를 콘텐츠에 포함 시키면 타겟팅 된 잠재 고객이 검색어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사용자 경험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고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참여를 장려하지 않으면 사용자가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지 못하게하고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늦추는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여 순위를 높이고 탐색 시스템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사용자가보다 즐거운 경험을하고 웹 페이지에서 더 오래 머무르기를 원하는 멀티미디어, 스마트 레이아웃 및 올바르게 구성된 웹 디자인을 포함하십시오.

메타 설명

메타 설명은 사용자가 엔진 검색 결과 페이지의 링크 아래에 표시되는 짧은 정보입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첫인상과 소개의 기회입니다. 메타 설명 작성 방법에 따라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방문하는지 또는 결과 페이지를 계속 스크롤하는지가 결정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대상 고객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눈길을 끄는 유익한 SEO 설명을 작성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