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SNS의 관계?

올해 초, 소셜 미디어에 게시 하기 가장 좋은시기 에 최신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거의 우리가 이것을 출판했을 때, 많은 개인과 조직이 원격으로 일을하고, 보호소를 마련하고, 행동을 바꾸어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밤새 바뀌면서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직장 생활의 더 많은 부분이 온라인으로 바뀌었고 소셜 미디어는 더욱 중요한 연결 도구가되었습니다 .

이러한 변화로 20,000 명이 넘는 고객의 데이터를 검토하여이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 사용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전략을 업데이트하고이 전염병이 진행되는 동안 청중의 우선 순위와 관심사가 어떻게 바뀌 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위기 동안 SNS 소통을위한 자료

팀과 사회 관리자가 코로나19에 대한 응답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Sprout의 모든 자료를 찾아보십시오

올해 초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시기를 살펴 보았 듯이이 데이터를 얻는 방법은 Sprout의 Optimal Send Times  가 개별 계정 수준에서 참여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결정하는 방법과 유사 합니다. Optimal Send Times가 컨텐츠 달력을 조정하여 추측하는 방법을 확인하려면 Sprout Social의 30 일 무료 평가판을 테스트하십시오 . 코로나19에 대한 반응이 소셜 미디어의 행동을 어떻게 재구성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다음을 읽으십시오.

  • 게시 할 Facebook 시간 업데이트
  • 게시 할 Instagram 시간으로 업데이트
  • 게시 할 트위터 시간 업데이트
  • 게시 할 링크드 인 시간 업데이트
  • 소셜 미디어 메시지 양의 변화

코로나19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기 위해 가장 좋은 시간을 바꾼 방법

우리는 2020 년 4 월 중순까지 최신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해 매년 게시하기 가장 좋은시기를 검토하기 위해 가져온 데이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더 많은 일과 삶의 측면이 온라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이 다소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경우에 따라이 시간이 2019 년에서 2020 년 초로 변경된 것보다 지난 몇 주 동안 변경된 행동으로 더 많이 이동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면책 조항 : Sprout Social의 데이터에는 다양한 계획 유형, 산업 및 위치의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모든 시간대는 중부 표준시 (CST)로 기록됩니다. 참여 수는 특정 시간 동안 특정 채널에서 브랜드가받은 전체 참여를 나타냅니다.

게시 할 Facebook 시간 업데이트

이전에 오전 11시에서 오후 2 시까 지 수요일이 Facebook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수요일은 전반적으로 성수기였습니다. 업데이트 된 리뷰에 따르면 매주 활동이 더 일관되게 높았습니다. 현재 Facbook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월요일, 수요일 및 금요일 오전 10-11시입니다 . 실제로 매일 오전 11 시가 나머지 하루에 비해 약간의 피크였습니다.

오후 5시 이후에도 주말과 평일에는 여전히  많은 가정 및 가족의 요구를 겪고있는 원격 근로자들이 전형적인 근무일이 끝난 후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상황에 처해 있기 때문에 상당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

게시 할 Instagram 시간으로 업데이트

페이스 북과 유사하게, 인스 타 그램에 대한 이전 리뷰 이후 일주일 동안 피크 시간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전에는 수요일 오전 11시와 금요일 오전 10 시부 터 오전 11 시까 지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월요일, 화요일 및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화요일 의 전체 주중 근무 시간과 근무 시간 시간 이 Instagram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의 분석에 따르면 Instagram 활동이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까지 일정하게 진행된 것으로 나타 났지만 오후 6시 이후 뚜렷한 하락이 나타나고 이제는 활동이 업무 일에 훨씬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일요일에 게시 할 최악의 날을 포함하여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중심의 네트워크로 Instagram은 엔터테인먼트 및 방해의 원천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게시 할 트위터 시간 업데이트

트위터 사용 패턴은 코로나사태 이전과 이후에 약간 더 일관성있게 유지되었습니다. 이는 뉴스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다른 지역의 잠금 및 격리 조치에 유용한 공개 정보를 확산시키는 방법으로 플랫폼을 계속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0 년 4 월에 데이터를 검토 한 결과 참여 시간이 여전히 약간 바뀌 었습니다. 이전에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9시에 있었지만 트위터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7-9시 이며 오전 9시입니다. 활동의 피크.

게시 할 링크드 인 시간 업데이트

LinkedIn은 전문적인 네트워크이므로 행동이 크게 유사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조금 바뀌 었습니다. 수요일 오전 8 시부 터 10시 정오부터 정오까지, 목요일 오전 9시와 오후 1-2시, 금요일 오전 9시 에 수요일 링크드 인의 현재 최고 시간으로 이동 오후 3시, 목요일 오전 9시 ~ 10시, 금요일 오전 11 시부 터 정오 .

우리는 또한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정기 평일 근무 시간이 오전 7 시가 아닌 오전 8시에 시작하고 오후 3 시가 아닌 오후 4 시경에 마무리되면서 이제 조금 후에 시작되고 종료됨을 알았습니다. 이는 출퇴근 중 또는 출퇴근 시간에 업데이트를 검색하는 것을 포함하여 원격 작업 패턴 변경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시지 양의 변화

또한 2020 년 1 분기부터 4 월 첫 2 주까지의 메시지 및 참여 량에 대한 통계를 비교하여 사람들이 ‘새로운 표준’으로 조정함에 따라 상황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확인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위해, 우리는 네트워크와 산업 부문에서 서로 다른 상호 작용의 양을 검토하여 청중의 관심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확인했습니다.

브랜드 행동 변화

모든 산업과 네트워크에서 하루에 전송 된 게시물 수는 201 년 1 월과 4 월 4 월을 비교할 때 평균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일당 0.2 일만 감소).

이 기간 동안 일부 산업, 특히 건강 관리 및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메시지 전송량이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은 전염병 관련 뉴스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업데이트를 찾고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모든 것을 찾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는 동안 산만에서 영감까지.

반면, 일부 산업에서는이 기간 동안 게시 된 게시물, 특히 스포츠 및 여행의 급격한 감소가 활동 중단 및 비즈니스 제한으로 인해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소매, 소비재 및 교육용 메시지도 크게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네트워크별로 분류 된 모든 메시지를 볼 때 브랜드가 게시 한 발신 게시물은 업계 전체에서 평균적으로 약간 감소했습니다.

  • Facebook : 발신 게시물이 평균 1.8 게시물 / 일 감소
  • Instagram : 발신 게시물이 일일 1.9 게시물 감소
  • 트위터 : 발신 게시물이 하루에 2.3 게시물 감소

브랜드가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커뮤니티에 가장 적합하도록 콘텐츠 전략 을 지속적으로 재평가해야하므로 발신 게시물의 이러한 변경은 의미 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020 년 3 월과 4 월에 걸쳐 청중이 소셜 미디어와의 상호 작용 패턴을 바꾸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코로나19 동안 잠재 고객이 브랜드에 참여하는 방법

변화하는 사용자 패턴에 따라 네트워크에 따라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이 달라지면서 2020 년 4 월에 청중이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2020 년 1 분기와 비교하여 다양한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들어오는 참여는 모든 네트워크와 산업에서 하루 평균 44 개의 참여로 증가했습니다 . 게시물 별 수준에서는 일일 게시물 당 약 7.3 건의 참여 도 증가했습니다 .

많은 경우에 참여 추세는 다양한 산업의 게시 량 변화에 대해 우리가 발견 한 것입니다. 소비재, 건강 관리 및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일일 참여가 크게 증가했습니다.이 모두는 일상 생활의 기본 측면이 급격히 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범주였습니다. 다른 산업의 경우, 변화하는 환경으로 인해 게시 된 포스트 볼륨이 필요에서 벗어남에 따라 참여도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스포츠, 소매, 법률 및 비영리 분야의 감소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참여가 증가하는 동안 브랜드로 들어오는 메시지는 실제로 모든 네트워크에서 평균적으로 하루에 19 개의 메시지 가 줄었습니다 . 4 월 첫 2 주와 2020 년 1 분기를 비교하여 수신 메시지가 증가한 산업은 없습니다. 평균 감소보다 높은 산업은 비영리, 소매 및 스포츠였습니다.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 된이 트렌드는 Facebook과 Twitter 모두에 더 반영되었습니다 .

  • Facebook 댓글이 하루 5.6 감소
  • Facebook PM은 하루 2.1로 감소
  • 트위터 @ 메시지가 하루 16 씩 감소
  • 트위터 리트 윗은 하루 20.8 씩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에서 Twitter의 사람들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떨어졌습니다. Facebook의 경우 의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외한 모든 산업에서 의견이 감소했습니다. Facebook PM의 경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계정으로 보내는 메시지 만 증가했습니다.

인스 타 그램 은 수신 메시지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하루 평균 6.4 개의 댓글이 증가했습니다 . Instagram 댓글 볼륨의 변화로 인해 소비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소프트웨어는 평균 증가보다 훨씬 높은 산업 부문이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소셜 미디어의 행동이 관객의 일상 변화에 따라 얼마나 빨리 변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원격 작업과 학교 간의 초점 패턴 이동, 기본 장치 사용 변경 및 활동 제한으로 인해 몇 주 동안 청중이 소셜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

코로나19 사태가 주변의 유동적 인 상황을 고려할 때, 단 몇 주와 몇 달에 걸쳐 청중의 행동이 계속해서 급격히 변할 것입니다. 몇 달 후 발견 된 주요 업데이트는 2020 년까지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전략을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브랜드가 계속해서 문제에 직면 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

업계 및 네트워크 수준에서 우리의 연구 결과는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지침이 될 수 있지만, 자신의 브랜드 데이터를 파악하고 성공을위한 최선의 기회를 식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언급했듯이, 각 산업은 전염병에 대한 반응에 따라 크게 다른 영향을 미쳤으며, 모든 규모의 브랜드는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개별 국가 대응과 같은 복잡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데이터를 통해 제공 되는 풍부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조직이 청중의 감정과 행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