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한 파자마 트리플사머(PJ masks) 본사, 올빼미 글라이더, 도마뱀 선미 이동 및 경매(구매 대행)에서 구입한 인물

파자마 삼총사(PJ masks) 본부가 있는 큰 상자가 있다.

파자마 삼총사는 고양이 소년과 고양이 소년 자동차(1인)를 본사로 하고 있다.

미국 아마존 본사에서 주문한 올빼미 글라이더와 도마뱀 선미에서 이동합니다.

올빼미 글라이더에는 올빼미(Owlette) 숫자가 들어 있고, 도마뱀 보트 이동에는 도마뱀 보트가 들어 있다.^^

둘 다 3명이었기 때문에 고양이 소년, 올빼미, 도마뱀 보트 모두 타기 위해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잠옷본부에는 1인 고양이 차량이 있어 주문이 안 된 상태지만 생각보다 낫기 때문에 고양이 보이 자동차 주문을 후회한다.

이는 옥션을 통해 해외에서 구매한 대리점 판매업체를 통해 구매한 인물로, 악당만 단독으로 판매하지 않고 대신 올빼미 + 로미오, 올빼미 + 루나 걸스, 도마뱀 선미 + 블랙 닌자(나이트 닌자) 캐릭터로 판매된다.

블랙 닌자 악당은 잠옷 삼총사 한국판에 등장하며, 영국판 만화는 나이트 닌자라는 이름으로 등장한다.

고양이보이, 올빼미, 도마뱀의 두 숫자로, 나머지 아들 그룹이 로미오가 복제한 로봇으로, 잠옷 삼총사의 내용 중 로미오는 고양이보이, 올빼미, 도마뱀보트와 같은 로봇으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