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수익 발생시키는 6가지 방법

한동안 블로그를 운영했지만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지 않은 경우 먼저 어떤 수입원을 추가해야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새로운 블로거이든 블로그를 한동안 블로깅 한 적이 있는지 여부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완벽한”수입원은 없습니다 (이 글의 끝 부분에서 대부분의 블로그로 수익내기에 적합한 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선택하는 주제는 주제, 청중 등에 따라 다릅니다.

블로그로 수익이 발생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여러 5가지 요인

주제 : 일부 소득원은 다른 주제보다 특정 주제에 더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영성이나 정치에 대해 쓰는 블로거는 종종 광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독자가 원하는 것 : 독자의 의도도 중요합니다.

그들이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귀하의 사이트에있는 경우 정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연결하기 위해 사이트에있는 경우 회원 커뮤니티에 기꺼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규모 : 블로그가 성장함에 따라 대부분의 수입원에서 수입도 증가합니다.

일부 블로그로 수익원은 소수의 청중, 특히 Google 애드 센스에서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독자의 위치 : 현지 독자가 많은 경우 현지 독자에게 광고를 판매하는 등 특정 기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전 세계인 경우 Amazon의 제휴 프로그램과 같은 것이 귀하에게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트래픽 소스 : 일부 트래픽 유형은 다른 트래픽과 다르게 수익을 창출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 엔진의 트래픽은 Google 애드 센스에 적합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트래픽은 제휴 제품 판매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이메일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6 가지 수입원

1. 아마존의 제휴 프로그램

아마존의 제휴 프로그램은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Amazon Associates)”라 불리며, 블로거들로부터 여러 가지 감정을 불러 일으 킵니다. (가맹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Amazon Associates의 한 가지 문제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해당 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세금 법으로 인해 특정 주에있는 경우 아마존에서 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Amazon을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들으 신 불만의 대부분은 아마존의 커미션이 높지 않고 (특정 제품에서는 더 높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4 %이지만) 제휴 쿠키는 24 시간 동안 만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Amazon Associates 프로그램이 특히 Digital Photography School에서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마존을 알고, 좋아하고, 신뢰하는 미국에 기반을 둔 독자가 있습니다.

우리가 홍보하는 제품 중 일부는 고가의 제품입니다 (예 : $ 2,000 카메라). 그리고 그에 대한 4 %의 커미션도 빠르게 증가합니다.

아마존은 귀하가 링크를 따라 간 후 24 시간 이내에 누군가가 구매하는 모든 것을 삭감합니다.

나는 종종 책, 화장품, 보석류, 심지어 기저귀 (기저귀)를 사는 사람들로부터 수수료를받습니다.

Amazon의 링크는 블로그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있는 여러 도구와 위젯을 제공합니다.

아마존은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 및 사이버 먼데이 (Cyber ​​Monday)와 같은 휴일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이 시점에서 특별 거래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모든 블로그에 완벽하게 적합하지는 않지만 단 몇 분만에 Amazon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로 수익 할수 있습니다!

2. 기타 제휴 프로그램

제품의 “계열사”라는 것은 독자에게 제품을 추천하고 누군가가 해당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별 추적 코드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계열사 링크”를 얻게되므로 커미션이 올바르게 적립 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거의 ​​모든 것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 아내 Vanessa는 다양한 패션 제품을 홍보하는 스타일 패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책에 대해 글을 쓰고 호주 상점과의 제휴 링크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독자는 호주인이므로).

일부 온라인 상점에는 자체 제휴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부분은 커미션 정션, 커미션 팩토리, ShareASale 또는 LinkShar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여러 상점의 커미션을 모두 동일한 네트워크에있는 한 하나의 판매 대금으로 모을 수 있으므로 블로거에게 효과적입니다.

주제가 실제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eBook, ecourses 또는 회원 사이트와 같이 정보를 기반으로하는 가상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꽤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며 50 %는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roBlogger에서는 호스팅 옵션, 도구, 방문 페이지 사이트, 플러그인, WordPress 테마 등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제휴 네트워크 중 상당수에는 소프트웨어 제품도 있습니다. 다른 좋은 옵션은 Clickbank와 E-junkie 네트워크입니다.

무엇을 홍보하든 주제와 관련이 있고 독자가 구매하려는 제품과 일치하는 제품이어야합니다. 또한 품질이 우수하고 추천을 통해 기뻐할만한 것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블로그로 수익내는것이 최고

3. 광고 네트워크 가입

많은 블로거, 특히 이미 잠재 고객을 확보 한 블로거가 이런 방식으로 시작하는 것을 봅니다.

잠재 고객이 매우 적 으면 광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광고가 몇 센트를 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기있는 옵션 중 하나는 Google의 애드 센스 네트워크입니다. 일부 블로거는 돈을 많이 벌지 않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하며 미국 잠재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시도해야 할 또 다른 좋은 네트워크는 Mediavine입니다.
트래픽과 틈새에 따라 참여할 수있는 사람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승인 한 블로거는 애드 센스보다 블로거가 더 잘한다고 말합니다.

Mediavine은 일부 카테고리 (예 : 정치 및 종교)를 나타내지 않으므로 블로그는 음식, 육아, DIY, 건강, 피트니스, 패션, 여행, 공예,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의 영역에 적합해야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측정 한대로 매달 25,000 개의 ‘세션'(사이트 방문)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적은 경우, 당신은 수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후원

이는 광고 네트워크의 ‘중간자’를 잘라 내고 귀하와 직접 협력 할 의사가있는 브랜드를 찾는 약간 다른 유형의 광고입니다.
다시 한 번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약간의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스폰서 십을 판매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배너 광고
스폰서 게시물 (귀하 또는 스폰서가 작성)
귀하의 블로그에서 후원되는 경품 또는 경쟁
Digital Photography School을 통해 우리는 종종 스폰서에게 블로그와 뉴스 레터,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및 경쟁에 대한 배너 광고와 같은 다양한 번들을 제공합니다.

5. 제품 만들기

지금까지 내가 공유 한 방법은 다른 사람의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하거나 광고주 또는 스폰서로 협력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에는 모두 다른 사람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를 떠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특히 처음 시작할 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다른 옵션은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는 자체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설계 및 제조해야하는 실제 제품을 판매하려는 경우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전자 책과 같은 가상 제품도 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첫 번째 제품은 전자 책으로, 이전에 게시 된 게시물과 일부 추가 자료가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을 만들고 팔 준비를하는 데 3-4 개월이 걸렸습니다.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검색 엔진에서 많은 양의 트래픽을 발생시키지 않고 잠재 고객이있는 경우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전자 메일은 제품을 판매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독자를 전자 메일 목록으로 가져 오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미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독자가 참여하고 관심을 보이는 경우 제품은 훌륭한 첫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발에 독자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킥 스타터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자금을 조달 할 수도 있습니다.

6. 서비스 판매

처음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 할 때 시도 할 수있는 최종 수입원은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기존 비즈니스 (예 : 회계사, 변호사 또는 아동 행동 치료사)와 연결되어 있거나 블로그와 관련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가 내려가는 길 중 하나는 관련 주제에 대한 프리랜서입니다.
예를 들어 패션 블로그가 있다면 패션 사이트를위한 사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육아 블로그를 보유한 경우 육아 잡지가있는 열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약 100 명의 풀 타임 블로거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절반 이상이 글쓰기, 컨설팅 및 코칭과 같은 프리 랜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익 창출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옵션입니다.

블로그로 수익내고 싶다.

블로그로 수익 발생 시키는 6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셨습니다.
여러분도 해볼 수 있는것을 선택해 도전해 보세요.

블로그로 추가 수익내기 추가자료” 올렸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원본 : https://problogger.com/income-st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