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채널 마케팅의 핵심 4가지

사업을하고 있다면 크로스 채널 마케팅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을 것입니다. 대형 브랜드에서 프리랜서까지 모든 비즈니스는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도달 범위를 확장해야합니다.

이제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을 수 있지만 그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아이디어를 정의하여 시작합시다.

크로스 채널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세계에서 크로스 채널 마케팅의 기본 개념은 온라인으로 여러 곳에서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채널 마케팅의 목표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인터넷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있게 함으로써 원활한 사용자 경험 (UX) 을 창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거기에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잠재 고객을 연결하고 참여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요즘 소셜 미디어 덕분에 누구에게도 마케팅을 원하지 않습니다 .

다시 말해,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귀하의 컨텐츠는 판매 피치 이상의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

온라인 마케팅 채널

잠재 고객을 아는 것이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열쇠입니다. 또한 온라인 위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크로스 채널 마케팅이 관심을 끌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넓은 그물을 던지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응집력있는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구축하여 잠재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모든 장소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들이 누구인지, 무엇이 필요한지, 어디에서 어울리는 지 알아보십시오.

멀티미디어 컨텐츠

다음으로 컨텍스트 최적화가 어떻게 브랜드 가치와 인식을 높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개밥을 판매하는 경우, 청중이 Instagram 및 Facebook에 애완 동물의 사진을 업로드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사용자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친구를 돌보는 것에 대해 쓴 기사에 귀여운 강아지 사진을 추가하고 Pinterest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YouTube를 통해 채널 마케팅을 확장하여 소유자와 유사한 개 동영상을 게시하고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쿠폰 및 개 소유자를위한 컨테스트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로이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계획에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보십니까?

쉬운 접근성

고객은 비즈니스와 연결되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쇼핑 바구니, 쿠폰, 계정 정보 등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캠페인 교차 채널을 확장하고 여러 플랫폼에서 계정 정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합하면 완벽한 UX가 제공됩니다. 

더 나은 성장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A / B 테스트를 사용하여 추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충성도 및 추천 프로그램을 구현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치하고 기존 고객에게 보상하십시오.

장치가 중요 

2019 년 전세계 스마트 폰 사용자의 64 % 가 소매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러나 구매자 중 46 %만이 휴대 전화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모바일 구매의 비율은 사람들이 개인 컴퓨터에서 구매하는 비율과 같습니다.

이러한 통계가 강조하는 것처럼 잠재 고객이 연결하는 데 사용할 다양한 기기를 포함하도록 교차 채널 아이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채널 마케팅 전략 개발

온라인에서 고객을 찾을 수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까? 교차 채널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 플랫폼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