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문장과 단락을 올바르게 작성하는 방법 (그리고 중요한 이유)

한동안 블로그 활동을 해본 적이 있다면 짧은 문장과 단락을 작성하라는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

이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언어 또는 짧은 관심 범위를“어두워 버리는”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확실히 요인이 될 수는 있지만).

수십 년 동안 연구원들은 인쇄 된 페이지를 읽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컴퓨터 화면을 읽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화면에서 읽기가 더 어려워지고 독자가 읽고있는 내용을 읽을 때 “공백”(페이지의 빈 공백)이 중요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모바일 장치에서 블로그를 읽었습니다. 많은 독자들이 5 인치 또는 6 인치 화면을 읽게되며 게시물이 복잡한 주제 일 경우 실제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짧고 명확한 문장과 단락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 단락을 나누는 방법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은 내가 작성하는 Word 문서 나 Google 문서에서 3 줄 이상을 차지하는 단락을 분할하는 것입니다. 다르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특히 긴 단락의 예입니다 ( 블로그 게시물이 얼마나 오래 게시되어야합니까? ).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독자가 더 짧거나 긴 게시물을 선호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미 충분한 수의 독자가있는 경우 조사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또는 댓글이나 공유가 가장 많은 게시물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짧거나 긴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더 좋은 반향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까? 독자들은 여러 게시물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종종 아주 짧고 정확한 게시물을 원할 것입니다.

원래 내용은 두 단락으로 나뉩니다.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독자가 더 짧거나 긴 게시물을 선호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미 충분한 수의 독자가있는 경우 조사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또는 댓글이나 공유가 가장 많은 게시물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짧거나 긴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더 좋은 반향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까?

독자들은 여러 게시물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종종 아주 짧고 정확한 게시물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원한다면 더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문장을 짧은 단락으로 바꾸어 스캔하거나 감추고있는 독자에게 도움을 주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독자가 더 짧거나 긴 게시물을 선호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미 충분한 수의 독자가있는 경우 조사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또는 댓글이나 공유가 가장 많은 게시물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짧거나 긴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더 좋은 반향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까?

독자들은 여러 게시물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종종 아주 짧고 정확한 게시물을 원할 것입니다.

짧은 단락으로 너무 멀리 갈 수 있습니까?

일부 블로그는 습관적으로 매우 짧은 단락을 사용하지만 이것으로 너무 멀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각 문장을 자신의 단락으로 두지 않을 것입니다. 텍스트가 고르지 않게 보이면 독자가 아이디어의 흐름을 이해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너무 멀리 가면 텍스트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독자가 더 짧거나 긴 게시물을 선호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미 충분한 수의 독자가있는 경우 조사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또는 댓글이나 공유가 가장 많은 게시물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짧거나 긴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더 좋은 반향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까?

독자들은 여러 게시물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종종 아주 짧고 정확한 게시물을 원할 것입니다.

긴 단락을 나눌 수 없을 때

때로는 분리하고 싶지 않은 평소보다 약간 긴 단락이있을 수 있습니다 .
이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사례가 있습니다.

  • 글 머리 기호 목록을 만들었을 때 . 하나의 글 머리 기호 안에 여러 개의 단락이있을 수 있지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각 지점에 대해 많은 콘텐츠가 있다면 목록을 표시하는 다른 방법을 찾으십시오.)
  • 게시물의 “팁”또는 “예제”섹션에 단일 단락을 사용하는 경우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 을 성가 시게하는 7 가지 확실한 방법 (및 대신해야 할 일)에서 각 “Instead”섹션을 단일 단락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d는 보통 간다)

짧은 문장을 쓰는 방법

학교에있을 때 문장과 과목과 동사를 포함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을 것입니다. 다음은 완전한 문장입니다.

그는 달렸다.

그녀는 공원을 돌아 다녔다.

워밍업 후, 그는 다리를 뛰어 넘기 전에 공원을 돌아 다니며 길을 따라 달렸다.

그러나 블로깅과 관련하여 문장 조각이 여전히 부드럽게 읽히는 한 문장 조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글쓰기에 속도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워밍업 후 그는 공원을 돌아 다녔다. 도로 아래로. 다리 건너.

우리는“길 아래”가 그가 어디로 달려 갔는지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문장 (문장 조각)은 아니지만 블로그 게시물에는 적합합니다.

이제 그 문장을 분리 할 때 할 수없는 것을 살펴 보자 . 첫 번째 조항 ( “예열 후”)을 벗어서 자체 문장으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워밍업 후. 그는 공원을 돌아 다녔다.

문장 조각을 사용 하려면 독자가 다음 몇 단어를 읽기 전에 이해해야 합니다. “예열 후”는 저절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정 짧은 문장에 대해 잘 모르겠 으면 게시물의 해당 부분을 크게 읽어보십시오. 작동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짧은 문장의 몇 가지 예입니다. 당신이 문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나머지 부분을 읽으시겠습니까?

예 # 1 :

예 # 2 :

짧은 문장과 단락을 올바르게 작성하는 방법

짧은 문장을 잘 쓰려고 애 쓰고 있다면

문장 조각을 다루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영어는 모국어가 아니거나, 글이 잘 들리는 지 “듣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괜찮아. 문장 조각을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길거나 복잡한 문장을 찾아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헤밍웨이 편집기 는 여기서 유용한 도구입니다. 긴 문장을 강조 표시하여 분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긴 문장은 괜찮으므로 매번 앱의 제안을 따르도록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짧은 문장과 단락을 올바르게 작성하는 방법

궁극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의 좋은 점은 그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

짧은 예리한 문장이 많은 펀치감 있고 딱딱한 스타일을 개발하려면 할 수 있습니다. 짧고 간단한 단락으로 이루어진 대화 적이고 대화적인 스타일 을 원하면 사용 하십시오. 보다 사려 깊고 상세한 방식으로 글을 쓰고 싶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책을 쓰는 것보다 단락을 조금 더 나누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초안에서도 제대로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원하는대로 게시물을 작성한 다음 편집 할 때 문장과 단락 길이를 조정하십시오.

이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짧은 문장과 단락이 도움이 되나요? 너무 멀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의견에 아이디어와 팁을 공유하십시오.

출처 : How to Write Short Sentences and Paragraphs the Right Way (and Why It Mat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