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돋보이게하는 아이디어 10 가지

2020 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30억 명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 가있을 것 입니다.

이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고 공유하고 표현하는 데 약 30억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니콘 사업을하려면 소셜 미디어 컨텐츠 공유에 반드시 참여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 참여도를 높이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며 비즈니스를 돋보이게하고 다른 당나귀 비즈니스를 능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 나는 모든 시간을 듣고 사업 그들이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알고, 소유자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단지 게시 무엇이나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자신의 브랜드를 혜택을 모르겠어요.

다양한 유형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있으므로 게시 할 내용을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쉽게 도와주고 싶습니다.

비즈니스를 유니콘으로 변모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10 가지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컨텐츠 아이디어와 방법을 계속 읽으십시오.

10 Killer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 고객과 교류 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

모든 사업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잠재적 인 고객을 흥미롭게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유도하는 비즈니스 이야기입니다.

비즈니스 이야기를 공유하면 페이지에서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야기를 바이오 또는 “정보”섹션, 블로그에서 공유하거나…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천천히 보여주는 사진 또는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 가지 상태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블로그 컨텐츠 에서 스토리를 공유하는 것은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이 비즈니스에 참여하도록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비하인드 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

때때로 기업은 고객에게 비인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인간으로 구성 및 구축 된 것이 아니라 제품을 만들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종종 고객은 닫힌 문 뒤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지 못하며 비즈니스를 구성하는 많은 얼굴을 알지 못합니다.

비즈니스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면 소셜 미디어 컨텐츠가 만들어져 고객이 더 친근감을 느끼게합니다.

다음은 베이직 레시피를 테스트하는 비하인드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Test Kitchen의 예입니다.

대화식이며 Test Kitchen에서 무대 뒤에서 일어나는 일을 추종자에게 보여줍니다.

이 전술은 소셜 미디어 컨텐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연례 휴일 파티가 있습니까? 사진을 공유하면 고객에게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매달 자원 봉사에 참여합니까? 현지 도시 나 도시를 변화시키기 위해 직원들이하고있는 작업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하고 고객에게 자선 단체를 보여주십시오.

직원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기고 즐기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공유하여 비즈니스를 인간화 할 수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3.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공유

다음은 소셜 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분명하지만 매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 공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액세스하기 쉬운 장소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뉴스를 얻는 것을 포함 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

소셜 미디어는 종종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상태 업데이트, 비디오 컨텐츠 ​​또는 멋진 인포 그래픽을 작성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고객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컨텐츠를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고객과 대화 할 수 있는 Facebook Messenger 챗봇 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챗봇은 고객에게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자동 응답 봇 사용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Facebook 자동 회신 봇은 Facebook 게시물에 구현 된 챗봇 입니다.

사용자가 게시물에 댓글을 올리면…

… 챗봇에서 메시지를받습니다.

이는 사용자를 참여시키고 제품에 대해 쉽게 가르 칠 수있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입니다.

4. 고객의 평가 공유

고객은 다른 고객을 믿습니다.

이전 고객의 긍정적 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범위를 확장하고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려면 고객 평가를 소셜 미디어 컨텐츠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 평가는 상태 업데이트, 그래픽, 비디오 컨텐츠 ​​등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피드백 양식을 작성하도록 요청하거나 한 고객이 매우 긍정적 인 경험을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면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평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 평가를 소셜 미디어 컨텐츠로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고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 음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5. 고객 의견 수집을위한 설문 조사 게시

고객 피드백은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 피드백은 향후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영감을주고 개선 영역을 결정하며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 피드백은 적용 가능한 소셜 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는 투표를 게시하거나 상태 업데이트에 관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는 상태 편집기에서 바로 투표를 게시하거나 질문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트윗 편집기에서 설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Instagram Stories에서 설문을 게시하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론 조사 및 질문 상자는 많은 고객 피드백을 효율적으로 수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장 참여도가 높은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피드백을 수집하는 완벽한 방법이 아닙니다. 피드백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응답 편향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비즈니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직접 살펴 보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설문 조사 및 질문도 피드백을 수집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와 동일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는 순수하게 팔로어를 참여시키고 흥분시키는 엔터테인먼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NASA의 Instagram Story 에서이 예를 들어보십시오.

대화식 설문 조사를 통해 질문을 한 후 설문 조사를 시작한 다음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추적했습니다.

6. 메신저 드립 캠페인 구현

메신저 드립 캠페인은 Facebook 메신저 챗봇을 통해 구현할 수 있으며 참여에 적합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일반적인 이메일 드립 캠페인과 달리 Facebook Messenger 드립 캠페인은 더 높은 공개 비율과 더 나은 참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메일 드립 캠페인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비 홍보 메시지를 천천히 보냅니다.

학습 기회가 있거나 교육 혜택을받는 솔루션을 판매하거나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유용합니다.

메신저 드립 캠페인을 통해 비즈니스는 고객과 대규모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면서 리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인기있는 해시 태그에 참여

소셜 미디어는 흔히 해시 태그에 반영된 공통 관심사를 통해 사람들을 모을 수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해시 태그 (보통 #SundayFunday와 비슷한 모양)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함께 그룹화하는 클릭 가능한 태그입니다.

특정 해시 태그를 클릭하면 해당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의 게시물이 표시됩니다.

비즈니스의 도달 범위를 넓히고 참여를 늘리기위한 훌륭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인기가 높고 비즈니스에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해시 태그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늘의 사진
  • #TBT (목요일 반론)
  • #재 게시

이 세 가지 인기 해시 태그는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OfTheDay를 게시하면 비즈니스가 정기적 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따라갈 수있어 참여도가 향상됩니다.

사람들이 과거의 일을 반영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 이전 제품, 이벤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TBT를 공유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태그를 지정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무언가를 공유하는 다른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인 #Repost를 공유하면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할 때 귀하의 페이지에 등장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해시 태그를 사용하면 도달 범위가 크게 확장되어 참여도를 높이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8. 대회 진행

사람들은 콘테스트를 좋아합니다.

콘테스트 개최는 비즈니스에 훌륭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고객을 사로 잡고 범위를 넓 힙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컨테스트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는 이미 다룬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를 결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에서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공유하도록 요청하는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은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모든 컨테스트 항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참여를 보상하여 페이지에서 최고의 항목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수의 승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든 사람이 승자가 될 수 있으며 모두 할인 또는 무료 제품을받을 수 있습니다.

Social Media Stand Out contents

9. 당신의 제물을 홍보하십시오

비즈니스에서 이전에 논의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를 결합하면서 참여와 판매를 늘리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프로모션은 고객이 제품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나 Facebook Messenger 챗봇을 사용하여 프로모션을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의 우승자는 특별 프로모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 평가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비즈니스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참여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창의성을 발휘하십시오.

10. 호스트 웨비나

웹 세미나는 한 번에 많은 고객을 도울 수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유용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웹 세미나를 주최하여 고객에게 제품 사용 방법 또는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러나 단순히 비즈니스에 대한 웹 세미나를 호스팅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마케팅 개념, 멋진 기술 또는 재미있는 제품과 같은 업계 주제에 대한 초청 연사에게 웨비나를 주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유니콘 콘텐츠는 유니콘 참여를 의미합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보유하게되면 의심 할 여지없이 비즈니스의 온라인 참여가 향상됩니다.

또한 온라인 참여가 향상되고 도달 범위가 넓어지고 판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른 비즈니스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변화하는 세계에 발 맞추기 위해서는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의 진화를 따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컨텐츠는 항상 변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컨텐츠 아이디어 중 일부를 시도한 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생각해보십시오.

sitting-woman-using-smartphone-with-hearts-and-smartphone-2055500

출처 : 10 Content Ideas to Make Your Social Media Stand Out